교보eBook

sam바로가기
로딩중

경제경영 > 재테크/금융

세트

[22%▼]주식투자 완전정복 2권 세트 : 미국 배당주 투자 + 재무제표 읽기

소수몽키(홍승초), 사경인 지음/ 베가북스 / 2019년08월22일

가격정보
  구매(소장)
eBook 정가 21,000원
판매가 18,900 (10%↓+5%P)
  • 상품 정보 소득공제
    상품 정보
    출간일 2019년 08월 22일
    포맷용량 ePUB (49.77MB)
    교환/반품/환불 이용 안내
  • 카드 & 포인트 혜택 5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추가 적립

    통합포인트 2천원 추가적립

    일반상품을 2천원 이상 포함하여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됩니다.
    (* 일반상품 : 잡지/외국도서,음반/DVD,기프트/오피스 상품)
    도서정가제에 따라 종이책/eBook 상품은 일반상품에서 제외 됩니다.
    중고장터 주문 건 제외 (온라인/모바일 주문 건에 한하여 적용)
    제공되는 혜택은 주문 건 별로 적용 가능, 2개 이상 주문 건을 합산하여 계산하지 않습니다.

    닫기
MD

세트 구성 상품(전 2권)

책소개

전자책 단권 정가 합계 대비 23% 할인!
한정기간 특가 재정가 소장 세트 판매 (2019.09.01-09.15)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경제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배당주 지급!
미국배당주 투자 , 더 이상 망설일 필요없다!
이미 많은 한국 투자자들이 미국 배당성장을 통해 수익과 배당을 동시에 누리고 있음에도 여전히 다수의 사람은 ‘잘 모르기 때문에’, ‘두려워서’ 시작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소액으로라도 시작해보고, 그 성과를 확인하고 점차 투자금을 늘려가면 된다. 그 과정에서 이 책은 미국 배당성장의 바다를 항해하는데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될 것이다!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는 평범한 직장인인 저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현금흐름을 만드는 투자방법이 부동산에 한정되어 있는 한국에서 미국 배당주 투자가 새로운 대안임을 제시한다.

(1) 왜 배당인지, 왜 미국 배당주인지, 한국은 왜 배당 불모지가 되었는지, 미국 기업의 배당이 한국 기업의 배당과 어떻게 다른지 등의 미국주식을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이 알아야 할 알짜 정보만을 소개하고 있다.

(2) 배당주 투자자로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이 담겨 있다. 자신에게 맞는 배당목표 설정 전략부터 성향별, 테마별, 목적별 배당투자를 통한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과 고배당의 함정을 피하는 방법을 함께 제시하여 월세 만들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배당으로 생활비 충당하기’에서는 저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기초로 누구나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통신비 내기, 월세 만들기와 같은 구체적인 목표별 실전 노하우를 제시한다.

(3) 보다 강력한 포트폴리오 구성에 필요한 사항들을 수록하여 미국 배당주 투자자로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실전 전략을 전수한다. 어떻게 실제적 수익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지 투자자의 성공포인트가 담겨 있다.

(4) 미국주식 투자자로서 알아두면 유용한 테마별 배당투자 이야기를 구체적인 자료와 함께 제시하여 투자자 스스로 운용할 수 있도록 배당 정보 사이트, 블로그 및 계좌개설, 세금 문제 등을 다룬다. 영어를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핵심 사이트와 해외 배당 블로거까지 상세히 알려준다. 이들 자료를 통해 미국 배당주 투자자로서 필요한 모든 실천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증권가에서만 돌던 증권사 3대 강사의 살아있는 재무제표 바이블!
주식을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 단맛과 쓴맛을 맛본 투자 베테랑, 그리고 몰래 읽고 싶은 증권가 애널리스트까지,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재무제표가 중요한 건 알겠는데, 그 복잡한 내용을 어떻게 이해한담? 이런 걱정은 이제 날려버려도 좋다. 투자를 위한 재무제표는 그 출발부터 다르다.

투자자들은 대부분 경제 기사와 복잡한 차트를 분석하는 ‘기술분석’으로 주식투자를 한다. 그런데 정작 ‘기본분석’이라 부르는 재무제표는 보지도 않는다. ‘차트’나 ‘감’으로 투자하는 일반 투자자들이 눈물 흘리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비책을 책으로 펴내기로 했다. ‘재무제표 읽어주는 남자, 사경인 회계사’의 가장 확실한 ‘투자를 위한 재무제표 바이블’이다.

저자

저자 : 소수몽키(홍승초)
국내 대기업 재직 중으로 주식과 전혀 무관한 일을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4년째 매월 미국 주식으로부터 배당금을 받고 있으며 개인 블로그에 기록을 꾸준히 남기고 있다. 배당금으로 제2의 월급을 만들고 세계여행을 다니는 삶을 꿈꾸며 계속해서 투자금을 늘리고 있다. 개인 블로그 소수몽키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저자 : 사경인
저자 사경인(회계사)

재무분석과 관련해서 증권사가 가장 선호하는 강사. 「좋은기업 발굴하기」, 「주식가치평가」, 「재무제표를 이용한 트레이딩」, 「사업보고서 분석」, 「공시이벤트 분석」, 「후강퉁 재무분석」 등 다양한 주제로 20여개 증권사에서 2,000시간이 넘는 강의를 했다. 또한 과거 펀드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강의를 했던 터라, 회계사이지만 재무제표뿐만 아니라 금융지식도 해박하다. 한국경제TV의 “부자국민 만들기 프로젝트-연금술사”에서 재무제표 읽어주는 남자로도 활약했다.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회계학과를 수료하였다.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뒤 삼일회계법인에서 근무하는 동안 강의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Chairman’s Award - Best people」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는 데이터 속에 숨은 이야기를 찾아내는 ㈜데이토리의 대표이사로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증권사 직원들이 그의 강의를 인정하는 것은 바로 살아 있는 지식을 전하기 때문이다. ‘수익을 낼 수 없다면 쓸모없는 지식’이라는 신념하에 그 자신이 투자자로서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학교에서 배우는 이론이 아닌, 살아 있는 사례와 실제 적용 가능한 방법들을 제시한다. 회계법인에서 쌓은 감사와 컨설팅 경험, 증권업계와의 끊임없는 교류 및 투자경험으로 인해 자신만의 시야를 갖추게 되었다. 오래 전부터 책을 써달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3개월 전부터 미리 요청이 들어오는 강의일정을 핑계로 실행에 옮기지 못했다.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는 저자가 성대결절로 인해 10년 만에 강의를 쉬면서 집필한 것으로 일반인에게는 처음으로 공개하는 내용이다.

Klover 평점/리뷰  총 1

Klover 평점/리뷰 남기면, 통합포인트 적립! ?
10 /10
  • 1
  • 0
  • 0
  • 0
0
좋아요
0
잘읽혀요
0
정독해요
0
기발해요
1
유용해요
0
기타

대여 기간 안내

창닫기
  • -대여기간은 컨텐츠별로 다르게 셋팅되며, 다운로드시부터 기간이 차감됩니다.